티스토리 뷰

신한 퀵정산대출 신청대상 및 한도 금리 내용

신한은행의 '신한 퀵정산 대출'은 셀러(가맹점)가 지급받은 정산금을 사전 확인하여 운영자금을 지원하는 선정산 대출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매출대금 정산계좌를 당행 신규계좌로 반드시 지정하셔야 합니다.

 

신한 퀵정산대출 대상은 개인사업자로, 대출신청일 현재 사업자등록일로부터 3개월 이상, 온라인 마켓 또는 신용카드사 가맹점으로 등록된 개인사업자입니다.

단, 건설업, 부동산업, 숙박업, 유흥주점업, 욕탕업, 기타무점포소매업, 금융업, 기타 미용관련 서비스업은 신청 제외대상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억원이며, 최소 1백만원부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기본금리 1.4385%, 우대금리 5.1245%, 최저금리 3.4177%입니다.

실제 대출 취급시에는 대출 대상 기업의 신용등급 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이며, 대출기간은 6개월입니다.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시다가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금 전액 상환이 필요합니다.

 

신한 퀵정산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 없기 때문에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소액을 상환하셔도 됩니다.

신청시 필요서류로는 사업자등록증명원입니다.

이 대출은 매출대금 정산 계좌 신규 및 입금지정게좌로 필수 등록을 해야합니다.

 

대출약정 후 10영업일 이내 온라인 마켓 계좌 미변경 시 약정이 자동해지 됩니다.

은행과 약정한 정산금 입금계좌를 당행 및 타행의 다른 계좌로 변경하는 경우 기한의 이익이 상실됩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의 신한 퀵정산대출을 알아보았는데요.

기타 문의사항은 신한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